피파온라인4 계정 판매, 렌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피파온라인4를 즐기고있는 유저입니다.

해외축구를 좋아하다보니 자연스럽게 게임도 가장 접근성있는 피파온라인4를 시작했는데요

 

약 1년반정도 게임을 했고, 지금도 쭉 하고있습니다.

 

제가 보통 게임을 하면 최대한으로 무료이벤트들을 참여하고 재화를 모으는편인데요

피파온라인같은경우에 새로운 팀으로 바꾸고싶으면 이적시장 수수료가 어머어마하기때문에 재화가 많이 아깝고, 또 무료 이벤트들에서 상당히 많은 재화를 뿌리기때문에 여러팀을 하고싶은 마음에 계정을 하나하나 늘려나갔습니다.

 

집에 컴퓨터가 2대있기때문에 구글원격을 이용해서 자동모드를 돌리기때문에 이벤트참여에도 큰 무리가없었어요

 

그래서 하다보니 8개의 계정이나 키우고있었습니다 (본인명의6개, 부모님명의 2개)

 

아무리 2컴에 원격으로 계정을 바꿔가면서 자동모드를 돌려도 목요일마다하는 서비스점검이나 가끔 계정바꾸는걸 깜빡하는 날이면 8개 계정 모드 이벤트참여가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계정을 렌탈로판매해볼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넥슨계정을 아예파는것은 조금 찝찝하기때문에 서비스종료까지 렌탈로 판매하는 일명 섭종렌탈로 계정 4개를 정리했습니다.

 

구단의 선수들을 모조리 팔고 전부 게임내 재화인 BP화 시켰습니다

이렇게하니 계정들의 BP가 1.5~2.1조 사이였는데요.

 

보통 1억당 25원정도하는것같아서 적당히싸게 판매글을 올려서 계정 4개를 전부 섭종렌탈로 판매하였습니다.

피파시티, 아이디팜, 바로템 등에 글을 올렸고 시간이 조금 걸리긴했지만 아무래도 시세보다 약간 싸게올리다보니 결국 다 팔리더라고요 ㅎㅎ

 

처음에는 단순히 게임을 즐기려고한건데 의도치않게 수입이 생겨서 기쁩니다.

4개 다 팔아서 약 180만원의 수입을 올렸습니다.

 

서비스종료가 대략 2025년으로 예상되는데 그 이후 새로운 시리즈로 오면 넥슨계정은 제가 다시 가져와서 다시한번더 키워서 렌탈로 판매해볼까 합니다. ㅎㅎ

 

계정 8개에서 4개를 팔고 2개를 새롭게 만들었으니 계정6개가 되었는데 나머지 계정들도 게임도 즐기고 부업느낌으로 더 팔수도있을것같습니다.

 

 

 

 

'재테크 > 부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앱테크, 모니모 후기, 하루만에 5천원!!  (0) 2023.07.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