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풋볼스탠다드 팝업 스토어에 다녀왔습니다.

굿즈 상품들은 티셔츠, 카라티, 후드티, 축구공, 손풍기, 양말, 텀블러 등 다양한 상품이 있었습니다.

 

맨시티, 아스날, 토트넘 3팀이 있습니다.

 

맨시티

 

저는 맨시티 팬이라 맨시티꺼만 봤어요

티셔츠, 텀블러, 손풍기, 머플러, 축구공이 있었습니다

머플러 빼고 다 샀네요 ㅎㅎ;

 

 

 

유니폼 착장 or 들고가서 보여주면 할인이 있습니다.

구매하시면 포토시그니처 쿠폰을 주는데요 이게 실물로 있는 쿠폰은 아닌것같고 결제하는곳 옆에 인생네컷같은 스티커사진 기계가있는데 이것을 이용할수있게해줍니다.

 

스티커사진도 그냥 무료로 줍니다!

 

 

회사다닐때 실사용하려고 손풍기랑 텀블러 GET!!

 

직원들도 친절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쉬운점은 맨시티 양말 사은품이 다 떨어져서 아스날 양말을 받았네요

당근에 팔지 고민중입니다... ㅋㅋㅋ 

+ Recent posts